2010년 1월 28일 목요일

청순 글래머 되는 생활 속 3가지 방법

2009년 ‘꿀벅지·초콜릿 복근’ 등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개성적인 바디 트렌드가 2010년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대표 청순 글래머 한채아

 

그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청순 글래머’다. ‘베이비 페이스’와 ‘글래머러스한 가슴’을 가진 여성을 뜻하는데,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누리는 추세다. 때문에 얼굴뿐만 아니라 육감적인 몸매 선호 경향이 높아지면서 부족한 가슴 볼륨과 탄력을 살리기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사이즈에 알맞은 브래지어 착용하기

 

우리나라 여성의 대부분은 자신의 속옷 사이즈를 제대로 알고 있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과하게 꽉 조이거나 느슨해서 잘 맞지 않는 속옷은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끼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따라서 정확히 치수를 잰 후 속옷을 구입, 착용해야 한다. 이때 가슴 옆 부분에 세로로 와이어가 들어갔거나 어깨끈과 가슴끈이 넓은 브래지어를 선택하게 되면 가슴 모양을 바르게 잡아 줄 수 있어 도움이 된다.

 

바른 자세 유지하기

 

구부정한 자세는 대흉근(가슴을 지탱하는 근육)의 긴장감을 감소시켜 가슴을 아래로 향하게 만든다. 이는 탄력을 떨어트리고 늘어진 가슴 모양을 만들기 쉬워 문제가 된다. 따라서 평소 앉거나 걸을 경우 엉덩이를 뒤쪽으로 약간 내밀고, 척추와 가슴을 쭉 핀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가슴 스트레칭 하기

 

실내에서 간단히 실천 가능한 스트레칭은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가슴 볼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스트레칭 종류만 해도 무릎대고 푸시업 하기, 맨손 플라이, 엉덩이 들어올리기 등 매우 다양한데 하루 평균 10~12회 꾸준히 반복해 주면 점차 변화하는 가슴 모양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할리우드 스타들의 미용 비법을 알려드려요...
    세계적인 스타들도 상상초월의 저렴한 방법들로 뷰티관리를 하고 있다면 믿어지는가? ‘할리우드 스타 미용 비법 완벽 가이드(The Black Book of Hollywood Beauty Secrets)’를 보면 그 의심이 싹 사라질 것. 할리우드 스타들의 숨겨진 뷰티 비법이 궁금했던 당신을 위해 낱낱이 공개하는 저렴하고도 실용적인 정보. [ who ] 사라 제시카 파커 [ how ] 번들거리는 피부에 변기 위생 시트 번지르르한 지성 피부가 고민인 그녀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