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22일 금요일

나만의 샤방샤방한 비비드 스타일 연출하기

손쉽게 비비드한 스타일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추운 겨울이 되면 심심하지만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어두운 색상만 찾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비비드 컬러와 몸에 잘 맞아 떨어지는 트렌디 아이템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손쉽게 스타일링하여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을 비비드하게 마무리 하면 어떨까?

 

출처 : GV2 홈페이지

 

비비드 컬러는 여러톤을 혼합하여 사용할 경우,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으므로 안정감이 드는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상이한 톤과 믹스매치 하여 이색적으로 룩을 완성하는 방법이 있다. 예를 들어, GV2의 다홍색 스키니 진과 차이나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블라우스를 함께 믹스매치 하여 좀 더 다홍색의 비비드 컬러를 포인트를 주어, 상의를 밝게 입음으로써 안정감이 있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비비드 컬러를 편안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포인트 주는 방법도 있다. 한가지 색상의 비비드 액세서리와 화려하지 않는 모노톤 의상으로 매치해주면 거부감이 없다는 것. 또한 비비드한 컬러 레깅스를 착용하고 모노톤의 하이탑 스니커즈를 착장하여 포인트를 주거나,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로 스타일을 마무리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아이템 스타일링이 될 수 있다.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비비드 색상은,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쌀쌀한 기운이 가시지 않아 패션리더들도 움츠러드는 요즈음 약간의 스타일링 변화로 나만의 샤방샤방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면 어떨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