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3일 화요일

살빠지는 스타킹 효과는 있는 거냐?

신고만 있으면 살 빠지는 스타킹, 정말 효과는 있는 걸까?

 

뱃살도 문제지만 허벅지 살도 사실 큰 고민이야.
근데 어떻게 허벅지살을 뺄 수 있냔 말이지.
운동 잘못하다 발육(?)만 더 좋아지면 큰일이잖아.

 

오늘 뉴스에 보니 신고만 있으면 살 빠지는 스타킹이 있다는데?
궁금해서 한번 찾아 보기로 했어.

요건... 말이지.

 

다리가 부어있지 않은 아침에 누운자세로 착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하네.
잠을 잘 때는 심장높이와 다리 높이가 같아지기 때문에 효과가 없나봐.

 

3켤레가 들어있는 1팩에 89,000원.
단순히 스타킹으로만 생각하면 싸다고 할 수 없는 가격이야.
그래서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

 

요 카페인 스타킹을 착용할 때는 팔, 다리가 완전히 건조된 상태여야 한대.
뭐... 중성세제로 미지근한 물에 비비듯이 빨고, 자연건조 시켜야 되고......
다섯번 이상 세탁을 하게되면 효과가 없어지나 봐.
그래서 이 한팩이 15일용이라고 하는데?

효과를 보려면 28일이라는 기간 동안 사용해야 된다니까 결국 2팩을 사라는 얘기네.

체질이나 정성에 따라 5일 후부터 효과를 보는 사람도 있다는데
평균적으로는 허벅지 둘레가 2cm 정도 줄어드는 효과가 28일 이후에나 나온다는 거지.

 

그럼 왜 카페인 스타킹이라고 하는 걸까?

 

카페인 스타킹은 마이크로 캡슐로 카페인 성분을

섬유에 함유시켜 직조했기 때문에
착용부위에 카페인 성분이 자연스럽게 반응하여

체내에서 열을 발생시킨다는 거지.
열 발생활동은 체내에 있는 셀룰라이트를 제거하는 것이고.

 

28일이 의미하는 것에는 중요한 날도 포함되어 있는 거겠지?
그래서 그 중요한 날에는 압박스타킹과 매치시키는 착용을 교묘하게 권유를 하고 있기도 해.

 

여기서 또 심한 압박감을 주는 압박스타킹은 또 뭐라는 거야?

 

말 그래도 압력으로 다리를 압박한다는 거지.

그래서 착용시에만 일시적으로 다리라인을 슬림하게 해주는 스타킹이지 뭐.

 

내게도 이런 압박스타킹은 몇 개 있어.

하지정맥인가 뭔가에 좋지 않다고 해서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말야.

흠......
정말 고민이 되기는 하네.
이거, 정말 효과가 있기는 있는 걸까?

효과만 확실하다면 당장 사용을 해 볼텐데 믿을 수가 있어야지.

 

댓글 14개:

  1. 혹시 사용하시게 되면 후기 올려 주세요.^^

    실제로 효과 있음 울 마눌한테 사다 주고 이쁨 많이많이 받게요...ㅋㅋ

    답글삭제
  2. 오! 신기하네요^^ 가격이 압박이라 ㅡㅡ; 쫌 망설여 지네요 ㅎㅎ

    저도..혹시 사용하시게 되면 리뷰 올려주세요^^

    답글삭제
  3. 저 사진의 여자가 그저 부럽네요 ㅠ,ㅠ

    효과가 있으면 좋겠는데, 미시님 혹시 사용하시면

    저도 후기 기다려볼께요~~^^

    답글삭제
  4. 저도 사용해 보시고 후기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5. 진짜 효과가 있다면.. 저도 당장 쓰고 싶어지네요.....

    효과보심... 추천 해주세용... ^^

    답글삭제
  6. @파아란기쁨 - 2009/11/03 13:43
    고민만 하고 있어요.

    좀더 알아보고 난 다음에 시도해 봐야 될 듯 하네요.

    답글삭제
  7. @디자인이소 - 2009/11/03 15:24
    그렇게 할께요.

    사용하게 될런지는 아직도 장담 못하겠지만요. ^^

    답글삭제
  8. @연향 - 2009/11/04 13:31
    네...

    많은 분들이 궁금하신 모양입니다.

    저도 많이 궁금하네요. ^^

    사용하게 될지 아직 결정을 못했답니다.

    답글삭제
  9. @shinlucky - 2009/11/04 13:58
    후기를 쓸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ㅎㅎ

    답글삭제
  10. @둥이맘오리 - 2009/11/04 14:20
    만약 사용을 하게 되면 꼭 후기를 올리도록 할께요.

    답글삭제
  11. 효과없었어요 제가 사용햇을때....휴ㅠㅠㅠ

    답글삭제
  12. 차라리 저돈으로 아이티에 기부하겠당..!!

    답글삭제
  13. 한 28일 굶어봐용 그럼 살이 쫙쫙 빠지겟지염!

    답글삭제
  14. @철없는애들 - 2010/01/25 15:36
    무슨 말을 이렇게 한담...

    답글삭제